즉,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뜻은 각 통신사 마켓이나 구글플레이 등에서 유료 콘텐츠를 결제하고 그것을 타인에게 판매하여 그 콘텐츠 이용권의 소유권을 넘기는 방법입니다.



그래야지 혹시나 차후에 문제가 생길때 환불,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핸드폰 정보이용료나 콘텐츠이용료를 이용해서 모바일 결제 자주 사용하시죠?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 접속해서 자신이 원하는것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이런 장면을 거치셨을 겁니다.

하지만 현재는 명세서에 “스마트폰 정보이용료”에서 “콘텐츠 이용료”로 명칭이 바뀌었습니다.

소액결제는 전화번호와 주민번호(생년월일)를 입력하고 도착된 인증번호를 입력 후 결제하는 휴대폰 신용결제로 온라인상의 쇼핑몰 결제, 교통어플의 충전, 이모티콘 구입 등 폭 넓은 결제가 가능합니다.

사줄 사람을 찾기 위해서는 그 아이템을 필요로 하는 게임유저를 발굴해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게임을 직접 하면서 돌아다니면서 사줄 사람을 찾아 헤매거나

이 외에도 정보이용료에 해당되는 콘텐츠들은 수없이 많지만 이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시는 이유는, 단순히 정보이용료가 무엇인지 궁금해서 그에 관련된 지식을 쭉 나열해놓은 것들을 보고 싶으신게 아니라 정보이용료를 이용해서 현금을 마련하기 위한 목적일 것이기 때문에 정보이용료에 대한 개념은 이정도로 충분하다고 생각되고 본격적으로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에서 주로 다루고 있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컨텐츠이용료로 현금화할수있다는 글보고 문의드려봤어요 정말 처음부터 친절하시더라구요 진행하면서 제가 처음이라 이것저것 물어봤더니 ㅠㅠ 진짜 친절하게 잘알려주셨어요 수수료도 다른곳이랑 비교안되게 좋고 입금도 엄청 빨리 해주셨어요

소액결제 현금화는 문화상품권을 이용해서 현금화하는 방법을 주로 사용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위에 언급한 콘텐츠이용료를 결제해서 현금화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구글 잔액 현금화를 혼동하시면 안됩니다. (아래 내용 참고)

즉 결국에는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기 때문에 결국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중 한 가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사기를 피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인증된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만 이용하면 사기를 당할일은 없습니다.

물론 플러스티켓에서도 정보이용료 삽니다와 같은 광고 영업을 하고 있지만… 수익도 수익이지만 정말 고객님들께 권하고 싶지 정보이용료 현금화 않은 방법입니다.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